티스토리 뷰



<h3>러브캐처 김지연 한양대</h3>

러브캐처 김지연 한양대 과거 직업 인스타 이민호 정체

비연예인 스타를 다수 배출하며 큰 화제를 모으며 막을 내린 채널A '하트시그널' 의 뒤를 이은 Mnet ‘러브캐처’가 시청자들에게 굉장히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. 이번 포스팅에서는 러브캐처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 출연자 김지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.




<h3>러브캐처 김지연 한양대</h3>


청순한 외모와 투명하고 맑은 분위기를 풍기며 방송 초반부터 시청자들에게 가장 많은 관심을 받아 온 김지연은 연예인보다 더 연예인 같은 비현실적인 외모로 특히 배우 김지원을 닮았다는 말도 있었습니다.


저는 개인적으로 김지연이 김지원을 닮았다고 생각하지는 않지만 배우라고 해도 믿을만큼 눈에 띄게 투명하고 청순한 분위기를 풍기는 것은 사실입니다.




<h3>러브캐처 김지연 한양대</h3>


김지연의 나이는 23살이며 직업은 아직 대학생입니다. 한양대 무용학과에 재학중이라고 합니다. 김지연은 러브캐처 출연 전,이미 딩고라는 유튜브 영상에 출연하여 아는 사람은 다 아는 일반인 스타로 유명했다고 합니다. 




<h3>러브캐처 김지연 한양대</h3>

<h3>러브캐처 김지연 한양대</h3>출처 : 딩고


김지연의 인스타를 들어가보면 확실히 그녀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습니다. 그녀의 러블리한 일상 모습을 더 보고싶으시다면 김지연 인스타 아이디 jyeonsogood 로 가시면 됩니다. 



최근 러브캐처에서 첫 번째 커플 챌린지인 커플 화보 촬영을 진행하는 출연자들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. 특히 러브캐처 김지연 이민호 가 화보 촬영 중 과감한 스킨십을 서보여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.


<h3>러브캐처 김지연 한양대</h3>출처 : Mnet, 러브캐처


그동안 ‘짝’이나 ‘하트시그널’ 등 비슷한 포맷의 예능이 있었지만 ‘러브캐처’만의 차별점은 진정한 사랑을 목적으로 온 '러브 캐처'들과 그사이 숨어있는 거액의 상금 5000만원을 목적으로 온 '머니캐처'가 섞여있어 아슬아슬한 심리전을 펼친다는 것입니다.


매혹적인 심리 게임을 통해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과정을 담은 Mnet '러브캐처'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됩니다. 



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TAG
more
«   2024/04   »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글 보관함